S_S.IL -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SUBJECT A/S 안내
WRITER 대표 관리자 (ip:) DATE 2019-12-19 READ 48





구매 후 1년 이내 무상/유상 수선 가능 범위 내에서 진행되며 이후 유상 수선으로 진행됩니다.

(단, 기간 내 사용상의 과실로 인한 분실/손상의 경우 유상 수선입니다.)

무상 수선 : 연결고리로 인한 단순 체인 분리 (자체 체인 끊김, 진주 체인 끊김 제외), 핵진주/큐빅 탈락(원석 제외), 갈고리형 잠금장치

유상 수선 : 재도금, 사이즈 변경, 고객 과실로 인한 A/S, 진주 체인 끊어짐, 자체 체인 끊어짐, 귀걸이 침 떨어짐 등



절차안내


A.본사 방문

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로 205, 세인트빌 1F (쇼룸)

영업시간 평일 10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
본사로 방문하시면 간단한 AS의 경우 바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B.본사 택배

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로 205, 세인트 2F (사무실)

① Q&A게시판 또는 본사 고객센터(070-4115-8223)를 통해 A/S 가능 여부 체크해주세요.

② 원하시는 AS 요청사항등을 메모하신 후 제품과 함께 동봉해주세요.

③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선불처리 후 보내주세요.

④ 본사에서 안내받은 수선비와 택배비를 입금해주세요.

⑤ 입금확인 후 A/S 제품 발송이 완료됩니다.



※ 수선비는 경우에 따라 추가 발생하며, 정확한 비용은 제품 도착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※ 원석과 담수 진주 교체 시 모양과 컬러가 동일하지 않으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A/S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사항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.

   (재도금 1~2주)(연결고리로 인한 단순 체인 분리 당일 또는 1주이내)(원석 또는 팬던트 등 제작 2~3주)



소비자의 취급 부주의, 인위적인 상품훼손,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은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샘플 상품과 동일하게 작업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나, 핸드메이드 제품 특성상 작은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는 환불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.




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